<구글콘솔>

그럼 오늘은 사람이 무엇을 보는 꿈, 보고 있는 꿈에 대한 꿈해몽.

꿈이라는 것은 자신의 컨디션, 심리, 불안감, 긴장 감등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옛말에 꿈은 아무렇게 꾸어도 꿈해몽만 잘해라는 말이 있듯이 너무 깊게 꿈해몽을 받아들이시지 마시고 오늘의 운세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나를보는꿈썸네일
나를보는꿈

그럼 오늘은 사람이 무엇을 보는 꿈, 보고 있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가 먼 곳을 바라보는 꿈해몽 -

먼 곳을 바라보는 꿈은 시간적으로 먼 일, 거리로 보아 먼 곳에서 일어나는 일, 외국의 일 등 직접적으로 현재에 일어나지 않는 일을 상징합니다. 또는 내 자신이 아주 길게 보고 인생의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거나 혹은 계획을 세워야 하는 시점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어떤 빛이 눈부셔서 잘 볼 수 없는 꿈해몽 -

어떤 빛이 눈부셔서 앞을 잘 볼 수 없는 꿈은 어떤 사람이나 사상, 정신적인 영역의 능력, 기세, 총명, 정열 등에 눌리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또는 아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눈이 멀었다고 표현하는 것처럼 정열적으로 사랑하게 되는 상대를 만나게 됨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다리밑여러다리밑
몽환적다리밑

-내가 살인하는 걸 보는 꿈해몽 -

죽음은 미래, 투시, 관심사. 벅찬 감동, 기쁜 소식, 행운, 발전, 승진, 성취욕, 정신적 성숙 등 다양한 상징을 띄고 있다. 특히 내가 살인하는 걸 보는 꿈이 나타나는 것은 애석함, 집착, 횡재수, 병 등 행운과 불행을 함께 뜻합니다. 만약 내가 죽는 꿈은 자신의 새로 태어남을 의미합니 그래서 지금까지 보다 훨씬 나은 상황, 신분, 지위, 정신적 성숙 등을 암시합니다.

 

-내가 누워서 하늘을 보는 꿈풀이 -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는 꿈은 일반적으로 국가나 사회 등 공적인 일에 오랜 기간을 두고 관찰, 관여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는 윗사람이나 상부기관에서 도와주기를 요청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에 흔히 꿀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깨끗한 하늘이나 투명한 것, 맑은 물을 보는 꿈풀이 -

하늘이나 투명한 것, 맑은 물을 보는 꿈은 자신의 마음이 평온하고 건강한 정신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근심 걱정이 없고 하고 있는 일이나 원하는 일이 순조롭다. 또는 최근 만나게 된 사람이나 관계된 일, 만날 사람들의 심성이 맑고 착한 사람들, 그런 일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물에젖은흰색꽃
흰꽃

-어떤 사람이나 어떤 눈이 나를 유심히 바라보는 꿈풀이 -

꿈속에서 무엇인가를 본다는 행위는 어떤 일이나 사람에 대한 깨달음, 관심, 인식, 혹은 연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눈이 나을 유심히 바라보는 꿈은 나에 대한 자기 인식의 눈이 새로 열리거나 마음의 문제, 지적, 정신적 문제에 대한 검토를 하게 되고 새로운 관점으로 자신을 인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눈은 자신 속의 또 다른 자기 인식의 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계나 병, 상자, 물, 성, 창고, 집 등의 안을 들여다보는 꿈풀이 -

기계나 병, 상자, 물, 성, 창고, 집 등의 속을 들여다보는 꿈은 그 대상이 의미하는 일을 상당 기간 동안 관찰하고 관여할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나의 어떤 관심사에 몰두하여 다른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이 그 일에만 집중하고 있는 상태임이 꿈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큰 산, 큰 건물, 큰 사람 등을 올려다보는 꿈풀이 -

큰 산이나 큰 건물, 큰 사람 등을 올려다보는 꿈은 상부 조직이나 큰 규모의 국가적인, 사회적인 일을 연구하거나 관리 감독하는 일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스스로 그런 계획을 추진하려고 준비 중인 상태에 꿀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윙크를 하는 것을 보는 꿈해몽 -

자신이 윙크를 해서 그 사람이 따라오는 꿈은 상대되는 사람의 심리를 파악해서 자신의 계획대로 움직이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자신이 어떤 사람의 윙크를 받고 거기에 반응하여 그 상대를 따르게 된다면 현실에서는 그 사람의 계책대로 따라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새끼강아지눈감고있음
새끼강아지

-돼지, 강아지, 고양이,소 등 동물이나 사람, 물체 등이 없어지는 것을 보는 꿈해몽 -

돼지, 강아지, 고양이, 소 등 동물이나 사람, 물체 등이 없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그 대상물로 상징되는 일이 제거되거나 사라짐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없어지면 그 사람과 이별하거나 잠시 떨어지는 상태, 심리적으로 멀어지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또 곤충이나 해충이 없어지면 근심 걱정이나 병이 없어짐을 의미합니다.

 

-눈을 떠도 어둡고 보이지 않는 꿈해몽 -

꿈속에서 무엇인가를 본다는 행위는 어떤 일이나 사람에 대한 깨달음, 관심, 인식, 혹은 연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이 깜깜하게 어둡게 보이지 않게 되거나 눈앞이 흐린 꿈은 현실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에 처하여 정상적인 판단을 할 수 없게 되거나 자신의 아집에 사로잡혀 현실을 제대로 판단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눈앞이 잘 보이지 보이지 않아 안경을 쓰는 꿈은 어떤 일을 판단하거나 바라볼 새로운 기준을 세우거나 새로운 인식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너무 깊게 꿈해몽을 받아들이시지 마시기 바라며 오늘의 운세처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사람이 무엇을 보는 꿈, 내가 무엇을 보고 있는 꿈에 대한 상황별 꿈해몽 정리였습니다. 

2022.01.15 - [분류 전체보기] - 침대에 관한 꿈해몽 7가지

 

침대에 관한 꿈해몽 7가지

우리가 꿈속에서 침대가 나오는 상황에 대한 7가지 꿈풀이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심적, 물리적으로 뜻하는 게 틀리므로 재미있게 오늘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침대

ezexec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