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파마머리 꿈해몽, 흰머리 꿈해몽, 머리카락 꿈해몽, 머리 감는 꿈, 미용실에서 머리 하는 꿈, 머리를 자르는 꿈, 미용실 가는 꿈, 머리 자른 꿈, 머리카락 타는 꿈, 머리 때리는 꿈  

본인의 연예운 사업운 꿈풀이를 통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관련꿈해몽썸네일
머리관련꿈해몽

"파마머리 꿈"

꿈에 파마머리, 펌을 하고 있는 꿈을 꾼다면 자신의 승진, 명예, 지위가 높아지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러나 말조심, 입조심을 해야 다른 사소한 문젯거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흰머리 꿈"

꿈에서 나의 검은 머리가 흰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으면 2가지로 분류할수 있습니다.

흰머리가 부분적 또는 한가닥 조금 나는 경우에는 본인 주위의 중요한 사람 즉 가족이나 애인,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고와 질병 사소한 문제가 생길 수가 있거나, 위급한 상황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 전체가 백발이 되는 꿈은 앞으로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 사업 모두 오랫동안 잘 풀릴 것을 뜻합니다.

반대로 희머리가 검은 머리로 바뀌는 꿈은 부귀를 얻는 꿈입니다.

"머리카락 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미용실에서 머리카락 자른 꿈은 본인의 가까운 지인과 다툴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 타는 꿈은 열심히 일을 하거나 목표를 향해 노력을 하였는데도 본인 스스로 지쳐서 포기를 할 상황이 올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머리 감는 꿈"

꿈속에서 본인이 미용실이나 화장실에서 긴 머리를 비누나 샴푸로 머리를 감고 있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 위치와 평소 생각과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머리를 감는 것 즉 머리를 씻는 꿈은 계획하고 잇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를 다치는 꿈"

어떤 조직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을 우두머리, 수뇌부, 두목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것을 보면 머리라는 개념은 주로 상위 조직, 통제부, 기밀부, 정신적인 부위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머리는 주로 가장 높은 자리, 시초, 두목, 상층부, 명령의 최고층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머리를 다친다는 것은 일이나 정신적인 면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신적으로 충격적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잘 가다듬어두는 것이 좋겠다. 머리에 혹이 생기거나 이상이 생기는 꿈을 꾸었다면 남의 시선을 끌거나 많은 이를 거느리는 자리에 설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중요한 부분에 사소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머리가 커져 보이는 꿈"

머리가 커지는 것은 자신의 세력이나 활동 범위가 커지는 것을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머리가 커져 보이는 것은 행운의 꿈입니다.. 머리가 두 개 붙 거나한 식으로 커지는 것도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승진하거나 지위 상승이 됩니다

"꿈속에 머리가 아픈 꿈"

머리가 아픈 것은 자신이 해야 할 중요한 일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야 할 일이 생기는 것을 나타낸다. 신경을 많이 써야 할 일이 생겨 머리에 이상이 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자신의 머리에 모자나 관을 쓰는 꿈"

모자는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보호하는 구실을 하는 물건이므로 모자나 관 등을 쓰는 꿈은 신분 상승, 명예, 권세 등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처한 위치가 상승되거나 관직에 오르며 승진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새로운 신분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를 수술받는 꿈"

머리를 수술합니다는 것은 자신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타인에게 내보여야 합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누군가에게 자신의 문제나 생각에 대해 의논을 하거나 비밀을 털어놓게 되거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털어놓게 되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정원에서꿈을꾸고눈썹
정원

"자기 뒤통수를 보는 꿈"

어떤 조직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을 우두머리, 수뇌부, 두목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것을 보면 머리라는 개념은 주로 상위조직, 통제부, 기밀부, 정신적인 부위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머리는 주로 가장 높은 자리, 시초, 두목, 상층부, 명령의 최고층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자신의 뒤통수를 본다는 것은 자신의 배후관계나 이력 사항 등을 검토할 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대머리가 되어 놀란 꿈"

대머리가 되어 당황하거나 놀라는 꿈은 남들 앞에서 발표하는 일에 대해 극도로 두려움을 나타내거나 비밀이 탄로 날까 매우 불안해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를 다치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를 다치는 꿈은 특이한 아이템으로 성공을 하거나 오랫동안 끙끙 앓던 걱정이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러 개의 동물의 머리가 함께 붙어 있는 꿈"

어떤 조직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을 우두머리, 수뇌부, 두목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것을 보면 머리라는 개념은 주로 상위 조직, 통제부, 기밀부, 정신적인 부위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머리는 주로 가장 높은 자리, 시초, 두목, 상층부, 명령의 최고층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여러 개의 동물 머리가 함께 붙어 있습니다면 이는 한 조직에 두 가지의 계파나 이념이 있어 두 파벌로 갈라져 있음을 뜻합니다.

"머리를 숙이는 꿈"

남에게 머리를 숙이는 꿈은 누군가에게 복종할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것이며 남이 자신에게 머리를 숙이는 꿈은 자기가 주장하는 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에서 비듬이 떨어지는 꿈"

어떤 조직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을 우두머리, 수뇌부, 두목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것을 보면 머리라는 개념은 주로 상위 조직, 통제부, 기밀부, 정신적인 부위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머리는 주로 가장 높은 자리, 시초, 두목, 상층부, 명령의 최고층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머리에서 비듬이 떨어지는 꿈은 난처한 문제에 부딪쳐 고심하지만 곧바로 잘 해결이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떨어지는 물건에 머리를 다치는 꿈, 머리 때리는 꿈"

꿈에서 물건이 떨어져 머리를 다친다면 이는 웃어른에게 나쁜 일이 생기거나 웃어른으로부터 미움을 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쟁자의 머리가 나타나는 꿈"

경쟁자의 머리가 꿈에서 나타나는 것은 중책을 완수하여 다른 사람의 귀감이 되고 인정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장난감눈썹이미지
눈썹

"자른 머리를 천장에 달아놓는 꿈"

자른 머리를 천장에 달아놓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급히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머리가 몹시 작아 보이는 꿈"

머리가 몹시 작아 보이는 꿈은 해놓은 일이 대수롭지 않아 남에게 알리기가 창피한 마음의 상태가 꿈으로 전이된 것입니다..

"머리에 꽂힌 핀이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머리에 꽂힌 핀이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정신발달과 두뇌계발을 가져다주고 부귀공명하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명예, 입신출세, 당선, 합격, 승진, 자격 취득, 상장, 훈장, 승리 등 행운이 옵니다.

 

"머리로 장벽을 받아 무너뜨리는 꿈"

머리로 장벽을 받아 무너뜨리는 꿈은 평생토록 못다 이룬 소원이 쉽게 달성됨을 의미합니다. 이념의 장벽이 무너지고 한 민족의 통일의 장이 새롭게 열리게 됨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는 자사의 경영 기법과 기술혁신 전략으로 국제시장을 강타하게 됩니다.

"꽃을 머리에 꽂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어떤 조직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을 우두머리, 수뇌부, 두목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런 것을 보면 머리라는 개념은 주로 상위 조직, 통제부, 기밀부, 정신적인 부위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머리는 주로 가장 높은 자리, 시초, 두목, 상층부, 명령의 최고층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꽃을 머리에 꽂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은 신변에 영예로운 일이 있거나 입신출세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승진, 당선, 합격, 자격 취득, 상장, 훈장, 혼사, 약혼, 결혼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조상의 누군가가 자신의 몸이나 머리를 쓰다듬거나 불쌍하다고 우는 꿈"

조상의 누군가가 자신의 몸이나 머리를 쓰다듬거나 불쌍하다고 우는 꿈은 병이 들거나 어떤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머리 위에 다리를 뻗고 누운 사람이 있는 꿈"

누군가 자신의 머리 위에 다리를 뻗고 누워있는 꿈은 경쟁적인 일이나 같은 목적을 가진 일에서 상대방이 승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썹이찐한고양이
고양이

꿈해몽은 꿈꾸는 본인의 자아, 생각, 환경에 따라 만이 다르게 뜻이 풀이됩니다.

꿈해몽에 관해서 연예운 사업운 꿈풀이를 너무 깊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