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꿈에서 이불에 관련된 8가지 꿈해몽 모음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심적 물리적, 꿈을 꾸고 있는 상, 환경에 따라 뜻하는 게 틀리므로 재미있게 오늘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안이불꿈썸네일
방안이불꿈

 

"방안 이불에 피나 얼룩이 묻어있는 꿈"

꿈해몽에서 이불에 피나 얼룩이 묻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건강이나 그 이불을 함께 덮고 자는 사람의 건강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고, 하는 일에 어떤 문제가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가끔 배우자가 불륜의 관계에 있음을 나타내 주기도 하는 꿈입니다.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

혹시나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무척 놀라서 깨었을 것입니다.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지거나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이가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그로 인해 자신이 고민에 싸이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불을 개는 꿈"

꿈풀이에서는 이불은 우리들이 잠을 잘 때 따뜻하게 안식처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결혼, 생활을 상징하며, 사업, 경력, 이력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불을 개는 행동은 하던 일들이 정리되는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기도 하고 직장에서 새로운 부서로 옮기게 되기로 하며 사업은 지금까지의 일을 정리하고 새롭게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불 속으로 얼굴을 파묻는 꿈"

이불속으로 얼굴을 파묻은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새로운 상황으로 바뀔 것 같은데도 아직 바뀔 기미를 보이지 않아 초초한 마음인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학생이 논문이 통과되기를 기다리게 된다든지 학업이 이어질지 걱정된다든지 사업에 변화를 기대한다든지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리는 변화는 한동안 없을 것이며, 이불을 떨치고 일어섰다면 가까운 시일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방안 이불이 더러워서 잠 자기가 망설여지는 꿈"

꿈해몽에서 이불이나 침대, 혹은 침대 시트는 잠을 자는 도구로서 휴식과 성적인 만족을 상징합니다. 또한 이불은 사업상의 발전과 이득을 나타내는 꿈의 도구이며 안식처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불이 더러운 꿈은 이불이 더러워졌다는 생각에 잠 잠기가 망설여지는 꿈은 배우자와의 성적인 관계가 불만족스럽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혹은 자신의 쉴 곳이 마땅치 않다는 불편한 느낌이 이런 꿈으로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불을 칼로 찢거나 가위로 토막내는 꿈"

이불이나 침대, 혹은 침대 시트는 잠을 자는 도구로서 실생활의 의미대로 꿈에서도 휴식과 성적인 만족을 상징합니다. 꿈속에서 이불을 칼로 찢는 행위 이불을 가위로 잘라 토막 냈다면 이러한 꿈은 앞으로 부부 관계가 파탄 나거나 사업이 실패할 징조로서 불길한 꿈입니다.

 

"방안 이불을 꺼내 펴는 꿈"

이불펴는 꿈은 꿈 속에서 담요나 이불을 꺼내서 펼쳤다면 이 꿈은 생활이 순탄해질 암시를 주는 길몽입니다. 앞으로 모든 일이 자신이 원했던 대로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2022.01.15 - [분류 전체보기] - 침대에 관한 꿈해몽 7가지

 

침대에 관한 꿈해몽 7가지

우리가 꿈속에서 침대가 나오는 상황에 대한 7가지 꿈풀이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심적, 물리적으로 뜻하는 게 틀리므로 재미있게 오늘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침대

ezexec2.tistory.com

우리가 꿈속에서 이불이 나오는 상황에 대한 8가지 꿈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잠에서 깨어났는데 꿈이 기억이 나는 것은 잠을 깊게 자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꿈속에서는 내가 너일수도 있고 상대가 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심적, 물리적으로 뜻하는게 틀리므로 재미있게 오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