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우리가 꿈속에서 방에 침대가 나오는 상황에 대한 7가지 꿈풀이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심적, 물리적으로 뜻하는 게 틀리므로 재미있게 오늘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침대꿈썸네일
침대꿈

 

"방에 침대를 새로 사는 꿈"

침대사는 꿈은 꿈이나 현실에서 새 침대를 사서 집안에 들여놓게 되면 기분도 좋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부서에 자리 잡게 되거나 사업이 더 활발해지게 되는 꿈입니다.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반대로 침대를 버리는 꿈이나 침대를 방에서 밖으로 내다 놓는 꿈은 사업이 중단되거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혼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침대를 밖으로 내다 놓는 꿈, 침대 버리는 꿈"

침대버리는꿈은 침대를 방에서 밖으로 내다 놓는 꿈은 사업이 중단되거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혼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반대로 침대 사는 꿈은 새 침대를 사서 집안에 들여놓는 꿈은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부서에 자리 잡게 되거나 사업이 더 활발해지게 되는 꿈입니다.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방 침대에 걸터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합니다. 침대 앉아 있는 꿈은 침대에 걸터앉아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기다리는 행위에서 엿볼 수 있듯 현실에서 자신이 기다리고 있는 일을 계속 기다리게 되어 그 일이 늦어지고 지연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방안 침대 위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졌다면 이 꿈은 기혼자의 경우엔 부부싸움을 하게 되거나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경우엔 자신의 명예나 권력에 타격을 입고 명예가 실추되고 권력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재산도 잃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므로 가정을 살피고 자중하면서 지내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남의 침대에서 자는 꿈"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 합니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남의 침대나 병원의 침대는 부담스러운 기관이나 상황을 나타낸다고 보면 됩니다. 남의 침대나 병원의 침대에 누웠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업무가 부담스럽고 일이 힘들어서 시달리게 되거나 감사를 받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모르는 사람이 방안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자기가 쓰는 침대가 보이면 점차 안정을 되찾게 됨을 의미하며 침대에 있는 꿈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조짐입니다. 모르는 낯선 사람이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을 미혼자가 이런 꾸었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연인이 결혼상대가 될 확률이 높으며 침대가 새 침대였다면 곧 결혼을 하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침대 다리가 부러지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합니다. 침대 다리가 부러지는 것은 그것들의 기반이 흔들리거나 타격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면 됩니다. 사업이 어려워지게 되거나 자신의 생활 터전이 흔들리게 되거나 결혼생활에 위기가 오게 될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2022.01.17 - [분류 전체보기] - 이불에 관한 꿈풀이 8가지 모음

이번 시간은 우리가 꿈속에서 침대가 나오는 상황에 대한 7가지 꿈해몽이였습니다.

꿈이라는 것은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으므로 재미있게 오늘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