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잠자고 일어났는데 꿈에서 몸이 아플 때 (질병, 기침, 감기, 위장병, 코로나, 암, 배탈 등등 11가지 꿈)

아플때코로나꿈썸네일
아플때꿈

 

"본인이 기침을 심하게 하는 꿈해몽"

감기와 기침에 대한 꿈해몽은 서로 틀리게 꿈풀이가 됩니다. 본인이 꿈속에서 기침을 심하게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까지 본인이 스스로 억제해왔던 감정이나 억울함이 터져 나와 결국 외부로 표출되거나 어느 누군가에게 그 심정을 토로하고 하소연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내가 감기에 걸리는 꿈풀이"

감기와 기침에 대한 꿈해몽은 서로 틀리게 꿈풀이가 됩니다. 꿈에서 감기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정신적으로 어떤 사상에 크게 감동하게 되거나 종교에 깊이 심취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인생관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는 시기이며 이를 계기로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토대가 조성될 수 있습니다.

 

"너무 아파서 십이지장궤양으로 병원 입원, 통원치료를 받는 꿈"

꿈속에 나타나는 어떤 질병은 실제의 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나 이력, 버릇, 결점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십이지장궤양으로 병원 입원, 통원 치료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주로 마음 깊은 곳에 숨겨진 고민이나 근심 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현재 큰 고민이 있거나 남에게 말 못 할 사정으로 혼자 끙끙 앓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병원에서 위장병으로 진단받는 꿈해몽"

꿈속에 나타나는 어떤 질병은 실제의 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나 이력, 버릇, 결점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병원에서 위염, 위궤양 등 위장병으로 진단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금전적인 문제나 마음의 고통으로 신경성 질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힘들 때일수록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신력이다, 마음을 더욱 굳건히 갖고 힘든 상황을 의연히 견뎌낸다면 곧 좋은 오늘 운세가 돌아올 것입니다.

 

"가슴 통증, 가슴 답답함을 느끼는 꿈"

가슴 통증이나 가슴이 답답함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는 현재 자신이 사랑의 열병을 깊이 앓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식중독, 배앓이를 일으킬 염려가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코로나에 걸리는 꿈, 전염병에 걸리는 꿈해몽 풀이"

꿈해몽에서 전염병이 의미하는 것은 사상, 종교, 유행 등을 의미한다고 꿈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꿈 즉 전염병, 유행성 질환 등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떠한 사상이나 정신적인 학문에 커다란 감화를 받게 될 것의 암시로 풀이됩니다. 인생관에 큰 영향을 받고 전환과 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온몸에 화상을 입는 꿈"

자기 자신의 온몸에 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조의 꿈으로 누군가와 새로운 인연을 맺어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거나 기념이 될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플때청진기어두운배경
청진기

"너무 화가 나서 화병이 생기는 꿈"

화를 주체를 못 하고 화병이 생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일에 신중을 기하는 일이 생기거나 실제로 마음에 상처를 크게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병과 반대로 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담담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의연한 마음을 가져야 할 시기로 보이는 꿈해몽입니다. 

 

"내가 암에 걸리는 꿈해몽"

내가 암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마음속에 병적인 콤플렉스가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암이라는 것이 치유 불능, 불치병, 난치병인 경우가 많듯이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이나 콤플렉스는 하루 이틀 동안 생긴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스스로 극복해가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코에 관련된 알레르기 비염이나 축농증으로 고생하는 꿈해몽풀이"

코에 관련된 알레르기 비염이나 축농증으로 고생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사물이나 사태를 올바르게 파악하는 능력이 저하되었다는 암시입니다. 객관적 판단력이 흐려지고 가치관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라면 오늘 운세는 모든 일에서 섣부른 결론은 피하고 보다 신중하게 생각해야 는 꿈풀이입니다.

 

 

"피부병에 걸리는 꿈풀이"

피부병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현재 벌이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되거나, 혹은 좋은 사돈을 만나 혼사를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조의 꿈입니다.

 

"배탈이 나는 꿈, 설사를 하는 꿈"

배탈이 나는 꿈 또는 화장실에서 설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어떤 일에 책임을 져야 하는데 그 일이 무척 힘겹거나 참기 힘든 일이라고 꿈해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혼자 책임을 지기에는 버거운 일에 대해 크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발, 발바닥, 발가락, 다리 관련 복합적인 꿈해몽 총 정리

이번 시간은 발 꿈해몽, 발톱 꿈해몽, 발바닥 꿈해몽, 다리 꿈해몽을 정리 다리 밑의 꿈해몽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자세히 상황별 정리를 하였으니 발 나오는 꿈 꾸신 분들은 재미로나마 확인해

ezexec2.tistory.com

 

돈 줍는 꿈, 동전 줍는 꿈, 돈 훔치는 꿈, 돈 받는 꿈, 꿈 해몽

이번 시간에는 돈에 관련된 꿈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최근 제가 로또복권에 4등에 당첨이 되어서 그런지 돈에 관련된 꿈에 눈길이 많이 갑니다. 실제로 복권 당첨되기 며칠 전 돈 줍는 꿈을

ezexec2.tistory.com

 

꿈에서 피를 봤으면 꿈해몽, 꿈풀이 확인해보세요!!(피관련 꿈해몽 33가지)

꿈은 본인의 몽상, 상상, 기분, 스트레스 등을 다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꿈해몽에 대해서 너무 깊은 의미를 두지 마시고, 재미로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피와

ezexec2.tistory.com

 

여기까지 우리가 꿈에서 몸이 질병, 기침, 감기, 위장병, 코로나, 암, 배탈, 화병, 암 꿈해몽이었습니다.

꿈풀이에 대해서 너무 의미를 두지 마시고 재미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운세 및 사주처럼 꿈풀이는 어떻게 꿈을 이해하느냐에 많은 의미가 갈립니다.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