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이번 시간에는 잠 꿈해몽으로 잠에 관한 상황별 총 13가지 잠 꿈해몽 풀이입니다. 

내가 꿈속에 너무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꿈, 내가 잠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 남이 나를 지켜보는 꿈,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고 고함을 치는 잠꼬대나 가위눌림을 당하는 꿈, 내가 새우잠을 자는 꿈, 푸른 잔디밭이나 넓은 들판을 걸어가거나 편안하게 누워 잠을 자는 꿈, 잠을 자면서 이리저리 뒤척이는 꿈, 잠잘못자는 꿈, 모르는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누군가 나를 지켜보는데 잠옷을 갈아입는 꿈, 잠을 자다가 깨는 꿈, 시체, 죽은사람을 안고 잠을 자는 꿈, 다락이나 골방, 구석에서 잠을 자거나 누워 있는 꿈, 산 숲속에서 낮잠을 자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꿈해몽-

꿈속에서 자신이 너무 오래 잠을 잤다고 느꼈다면 이는 한동안 내버려 두었거나 감히 엄두를 내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그동안 무관심했던 일에 새삼스레 관심을 쏟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새롭게 관심을 두게 되거나 다시 시작하게 되는 일은 원하는 대로 잘 풀릴 것이며 만족할만한 성과와 교훈을 남겨줄 것입니다.

 

-내가 잠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 남이 나를 지켜보는 꿈해몽-

내가 잠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 모르는 사람이 잠든 나를 지켜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않은 앞날에 대한 예시로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전반적으로 침체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비우고 상황을 예의주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급한 마음으로 자꾸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당분간은 휴식기라고 생각하고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겠다.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고 고함을 치는 잠꼬대나 가위 눌림을 당하는 꿈해몽-

가위 눌림가위눌림 꿈해몽은 살려달라고 비명을 지르거나 고함을 치는 잠꼬대나 가위눌림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이든 흉이 든 간에 세상에 크게 소문을 내고 그 이름을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크게 감동하고 깊이 영향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 것에 대한 암시이기도 합니다.

 

-내가 새우잠을 자는 꿈해몽-

내가 새우잠을 자는 꿈, 쪼그려서 자는 꿈은 불편한 자세로 잠을 자지 못하는 상황으로, 하는 일마다 불안 초조하고 악귀가 침노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실수, 실패, 불안정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으니 매사에 각별히 주의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푸른 잔디밭이나 넓은 들판을 걸어가거나 편안하게 누워 잠을 자는 꿈해몽-

푸른 잔디밭 또는 넓은 들판을 걸어가거나 한가로이 누워 잠을 편안하게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 무엇보다도 평온하고 행복한 상황으로, 현실에서 자신의 앞날은 더욱 밝을 것이며 순조롭게 소망을 이루고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을 자면서 이리저리 뒤척이는 꿈, 잠잘못자는 꿈해몽-

잠을 자면서 이리저리 뒤척이는 꿈, 잠을 잘자지 못하는 꿈 특히 식은땀을 흘리면서 자는 꿈은 사고나 재난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당분간은 가능한 일을 새로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근신하는 마음으로 조용히 지내며 굳이 생기지 않을 수 있는 일이 벌이지지는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꿈해몽은 자신의 상태, 심리상태에서 많은 변화가 있으니 오늘의 운세처럼 재미로 봐주세요

-모르는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해몽-

처음 보는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특히 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하여 가까운 미래에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띄게 되고 조만간 원하는 만큼의 성취를 이루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는 사람, 지인,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풀이-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 지인이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 사람 당사자에 대한 꿈으로 그 사람의 신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그 상황은 매우 어렵거나 난처한 일인 경우가 많다. 먼저 연락을 하고 도움이 될만한 일이 있습니다면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것이 좋겠다.

 

-누군가 나를 지켜보는데 잠옷을 갈아입는 꿈풀이-

누군가 나를 지켜보고 있는 데서 잠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누군가를 마음 속으로 좋아하고 있으며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혼자 마음을 졸이고 있는 경우라면 조금쯤은 용기를 내어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잠을 자다가 깨는 꿈풀이-

내가 꿈 속에서 잠을 자다가 깨어났다면 이는 무엇인가를 새롭게 깨닫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한동안 꼬여 있던 문제들을 제대로 파악하게 되고 문제의 본질을 깨달아 비로소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사소한 일이 계기가 되어 실마리가 풀릴 수 있습니다. 고심하는 일이 있더라도 마음에 여유를 갖고 대하는 것이 좋겠다.

 

-시체, 죽은사람을 안고 잠을 자는 꿈풀이-

시체, 죽은 사람을 안고 잠을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매우 좋은 길조의 꿈으로 특히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거머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고대하고 있던 사람과의 즐거운 만남이 있을 것에 대한 암시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부인 또는 남편과 자는 꿈해몽"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합니다. 마찬가지로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습니다. 꿈 속에서 남편이나 부인과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의 반영이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 꿈이라고 봐야 합니다. 이러한 꿈은 주로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받을 만한 일이 곧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락이나 골방, 구석에서 잠을 자거나 누워 있는 꿈풀이-

다락이나 골방 같은 구석에서 잠을 자거나 누워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로 식구나 아랫사람들과 연관된 꿈으로 우환이나 손실이 발생되어 피해를 입거나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 각별히 신경 쓰고 할 수 있는 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아기가 자는 꿈 꿈풀이-

갓난 아기가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 그날의 상태를 상징하는 것으로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오랜만에 마음의 여유를 찾아 안정되고 평온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스포츠, 현실의 극락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큰일이 일어나기 전 폭풍전야라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잠 꿈해몽에서는 꿈에서의 잠이라는 것은 주로 하고 있는 일의 정체, 보류 등을 상징하며 주위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