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이성이나 자신의 신체의 신체가 꿈, 꿈속에 꿈이 나오면 어떤 꿈해몽일까요?

오늘의 운세가 좋을지, 애정운이 좋을지, 이혼 꿈해몽 일지, 결혼운 꿈인지, 궁합이 좋은 꿈일지, 재물운 꿈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의 꿈"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남편이나 자식이 자신을 책망하고 불쾌하게 하며 이로 인해 마음 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혹은 다른 일로 인해 속상해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사업을 누군가가 검토하려 하거나 자신의 사업 동업자를 구하기 위해 애쓰게 될 것입니다. 또한 만약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겠지만 만지다가 말았다면 검토만 하다가 말게 될 것입니다.

꿈속의꿈처럼전등
전등

"서로를 보는 꿈"

 남녀 서로 이성의 신체를 보는 꿈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불쾌한 꿈입니다. 사람이나 기업체로부터 유혹받을 일이 생기거나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물건이나 돈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를 하는 것이 좋을 듯. 남이 자랑하는 일에 대해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신체가 뽑히거나 잘리는 꿈"

 꿈속에서 신체가 뽑히거나 잘리는 것을 보았다면 무척 놀라면서 잠을 깼을 것입니다. 이것은 현실에서도 느낌이 비슷하여 어떤 일로 인해 절망감이나 좌절감에 휩싸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식을 잃거나 그동안 공들여 왔던 일이 무너져 절망하게 되는 꿈입니다. 뽑히거나 잘리는 것을 자신이 막았다면 자신의 노력으로 겨우 막아낼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흰색노랑꽃잎이

"남의 신체가 가짜였던 꿈"

  현실에서 자신에게 큰소리치는 사람의 실상이 허세이거나 남이 주장하는 일의 성과가 내실이 부실하거나 작품의 수준이 수준 미달인 것을 자신이 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모르는 여자에게 신체를 떼이는 꿈"

 남자의 경우 모르는 여자에게 신체를 떼이는 꿈을 꾼다면 이는 바람기가 발동하여 외출이 잦아지거나 재물, 돈과 관련한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니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빨강과보라가함께인꽃
빨강보라꽃

"신체를 노출시키는 꿈"

 신체를 노출시키고 있는 꿈은 누군가에게 자신이 간직한 비밀을 털어놓거나 하소연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신체를 검은 천으로 감추는 꿈"

 검은 천으로 신체를 감추는 것은 어떤 콤플렉스 때문에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체를 만지는 꿈"

신체는 배설과 생식의 두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남자, 여자에 있어서 그 상징이 달라진다. 남성의 신체는 애착심, 공격적인 면, 자식, 욕구, 자존심, 창의성, 자신의 일 등을 상징하며, 여성의 신체는 자식, 분만, 작품, 고향, 집, 비밀 등을 상징합니다. 신체를 만지는 꿈은 남편이나 자식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검고빨간산딸기
산딸기

"짝짝이로 보이는 꿈"

짝짝이로 보이는 꿈은 멋지고 이상적인 애인을 따로 숨겨두게 될 것을 암시하거나 혹은 이중적인 성격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은 남자의 신체와 여자의 신체가 자신의 꿈에 나타났을 시 오늘의 운세가 좋을지, 애정운이 좋을지, 이혼 꿈해몽 일지, 결혼운 꿈인지, 궁합이 좋은 꿈일지, 재물운 꿈인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은 자기 자신의 심리를 반영하여 많은 의미가 틀려 질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큰 의미는 담지 마시고 그냥 심리테스트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꿈해몽 무료 풀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