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이번 시간에는 꿈속에서 보였던 얼굴의 관한 인물 꿈해몽을 모아봤습니다. 

다양한 얼굴 꿈해몽입니다. 예를 들어 얼굴 만지는 꿈, 얼굴에 상처 나는 꿈, 얼굴에 뭐가 나는 꿈, 얼굴에 피 흘리는 꿈, 얼굴에 휴터 생기는 꿈 등 인물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분류를 정리하였습니다. 

얼굴관련꿈해몽썸네일
얼굴관련 꿈

"누가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해몽"

꿈속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의 얼굴에 침을 뱉는다는 것은 현실에서 그 사람에게 정신적으로나 혹은 물질적으로 공박을 가하여 마음에 상처를 입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는 평소에 그 사람에게 큰 불만이 쌓여있지만 드러내지 못하고 있는 답답함이 무의식 중에 표출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안색이 파랗게 변하여 급히 달려나가는 꿈해몽"

꿈속에서 얼굴이 파랗게 질려 어딘가로 급하게 달려간다는 것은 뭔가 급박한 일이 벌어진다는 의미로 이는 자신의 신변에 중대한 변화가 일어나거나 혹은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좋지 않은 쪽이 될 수도 있으므로 단단히 조심하고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해몽"

주사를 맞는다는 것은 변화, 새로움을 의미하는 것으로 특히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해몽은 가정이나 직장, 또는 속해 있는 단체 등에서의 생활이 변화하거나 위치, 직책 등이 변동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 경우는 좋은 계기나 발판이 될 수 있는 변화입니다.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꿈해몽"

꿈속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것은 기괴하고 좋지 않은 느낌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주변 사람들의 이목이 좋은 방향으로 집중되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저서나 예술 작품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됨을 암시합니다.

몽환적인입구돌사이
입구

"얼굴이 홍조를 띠거나 커지는 꿈해몽"

꿈속에서 얼굴 피부가 홍조를 띠거나 커지는 꿈해몽은 이성 관계와 관련된 꿈해몽입니다. 그동안 관계가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았거나 권태기 등을 겪고 있었다면 앞으로 다시 관계에 진전이 생기고 호조를 보이게 되어 교제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강하게 부딪히는 꿈해몽(얼굴 때리는 꿈해몽)"

얼굴을 무엇인가에 강하게 부딪히는 꿈해몽과 얼굴 때리는 꿈해몽은 현재 공적인 관계로든 사적인 관계로든 누군가와 갈등을 겪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러한 관계나 감정의 대립이 곧 풀리거나 서로 간에 적절한 합의점을 찾아 곧 화해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꿈해몽입니다.

"얼굴이 검은 피부 아이를 보는 꿈해몽"

꿈속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는 자신의 얼굴이든 남의 얼굴이든 얼굴이 검다는 것은 그리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검은 얼굴의 아이를 보는 꿈해몽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들이 하기 싫어하고 꺼리는 일을 도맡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본인의 얼굴, 남의 얼굴까지도 피부가 검게 보이는 꿈해몽"

 꿈 속에서 본인의 얼굴은 물론 남의 얼굴도 검게 보였다면 이는 평소 좋아하지 않거나 꺼리던 사람과 우연히 만나게 되거나 그와 거래 등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피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마음을 의연히 하고 여유롭게 넘기는 지혜를 갖도록 해야 합니다.

다람쥐얼굴이어디를보고있다
다람쥐

"아는 이의 얼굴에 흉터나 상처가 나는 꿈해몽"

꿈속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의 얼굴이 다치는 꿈이나 얼굴에 문제가 있었다면 꿈에 나타난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해몽입니다. 교통사고나 질병 등으로 실제로 얼굴을 다치게 되는 현실을 보는 일도 흔하게 있습니다. 가까운 이라면 조심할 것을 일러주는 것이 좋다.

 

"자신의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꿈해몽"

 얼굴에 주름살이 가득한 꿈해몽은 마음속에 근심이 가득하거나 답답한 일이 있을 때에 주로 꾸게 되는 꿈해몽입니다. 또는 근심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해몽이기도 하며 근심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실제로 그러지 못하는 상황을 나타내는 꿈해몽이기도 하다.

"사람이 얼굴이 바뀌는 꿈해몽"

  꿈 속에서 처음에는 부인이었는데 다시 보니 전 여자 친구 얼굴로 바뀌어 보였더라는 꿈해몽은 흔히들 꾸게 되는 꿈입니다. 이것은 현실에서 하던 일의 성격이나 일거리 또는 외면적인 간판, 명칭 등이 바뀌는 꿈해몽입니다. 생활 속에서 늘 하던 일들이 전혀 다른 일로 바뀌어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해몽이기도 하다.

"가면을 벗은 꿈해몽"

꿈 속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동안 자신의 모습을 감추거나 다른 모습으로 살고 있었다면 그 생활이 힘들거나 답답하여 솔직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싶어 하는 마음을 상징하는 꿈 풀이입니다. 가면을 벗는다는 의미는 자신의 거짓 모습을 벗고 새로운 삶을 살고 싶은 본래의 마음이 나타난 것입니다.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해몽"

 꿈에서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비추어보면 반가운 사람이나 미운 사람을 현실에서 만나거나 그의 소식을 듣게 됩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의 안색이 좋지 않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는 뜻이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슬이맺혀있다아슬아슬
이슬

"얼굴에 종기나 반점, 검버섯, 흉터 등이 생기는 꿈해몽"

“얼굴에 뭐가 나는 꿈해몽”

꿈 풀이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얼굴에 뭐가 나는 꿈해몽 즉 얼굴에 종기나 반점 등이 생기는 꿈은 일에 실패하거나 체면을 깎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사소한 실수나 오해로 인해 큰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상처가 곪아서 터지는 것도 좋지 않다.

 

"얼굴에 먹칠이나 뭔가가 묻어 추해져 있는 꿈해몽"

꿈속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얼굴에 무엇인가 묻는다는 것은 창피한 일이듯이 꿈도 마찬가지로 망신이나 수치 등을 의미합니다. 집안 내에서 가족으로 인해 산란한 문제나 수치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직장이나 사회적으로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망신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고양이얼굴에머가나는상태
고양이얼굴

"얼굴을 붕대로 감는 꿈해몽"

 꿈 속에서 얼굴을 붕대로 감고 있었다면 교통사고를 각별히 조심하여야 합니다. 가까운 주위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염려도 있습니다. 사람과의 관계로 인한 문제도 조심해야 하는 꿈 풀이 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이 얼굴에 붕대를 감고 있습니다면 교통사고를 일으킬 위험이 있으니 운전을 특히 조심하여야 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붕대를 감았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꿈해몽이기도 하다.

 

"무서운 얼굴의 사람을 보는 꿈해몽 (귀신 얼굴 보는 꿈해몽)"

 자신의 얼굴이 아닌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귀신의 얼굴을 보는 꿈해몽이 무서웠다면 실제로 무슨 일인가로 무서움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해몽 속에서 무서운 얼굴을 보며 떨거나 울었거나 하였는 것은 현실에서 정말 무서운 사람을 만나거나 크게 놀랄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비얼굴은매우작다
나비

"얼굴에 비누거품을 내며 면도하는 꿈해몽"

 면도를 합니다는 것을 얼굴을 깨끗이 단장합니다는 의미로 그동안 힘든 일이 있었다면 이제 한시름 놓아도 좋을 듯하다. 어려운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안정을 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곧 풀리게 될 것입니다. 얼굴을 깨끗이 씻는 꿈해몽과 비슷하다.

 

"얼굴을 손으로 깨끗이 씻는 꿈해몽"

 얼굴을 손으로 씻는 꿈해몽은 새로운 직장을 갖거나 근심 걱정이 없어지는 꿈입니다. 얼굴에 뭔가 묻었는데 그것을 씻지 못하면 현실에서 답답한 일이 생기고 묻어 있는 것을 씻어내면 근심 걱정이 없어진다. 깨끗한 상태의 얼굴을 씻었다면 신분이 새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해몽"

"얼굴 만지는 꿈해몽"

"얼굴에 피흘리는 꿈해몽"

꿈 풀이에서의 얼굴은 그 표정에 따라 해석이 각양각색으로 달라지며, 그 사람의 마음, 신분, 간판, 인물, 성격, 서적, 거울 등을 상징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은 어떤 조사나 신원 조사 등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특히 코를 수술하는 것은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해몽입니다. 자신의 얼굴에 수술을 받는 꿈은 새로운 일, 재생 등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얼굴 모양이 무섭게 변하는 꿈해몽"

 꿈해몽 속에서 자신의 얼굴이 무섭게 변하는 꿈해몽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좋은 일들이 가득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원하는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지는 꿈해몽으로 전반적으로 자신의 생활에 좋은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상 오늘은 얼굴에 관한 꿈풀이, 인물 꿈해몽, 얼굴에 뭔가 나는 꿈을 풀이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운세처럼 너무 무겁게 의미를 두시지 마시고, 가볍게 재미로 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