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유승준 근황으로 옛 유명가수였던 유승준 미국 이름 스티브 승준 유 나이 43세....

그의 비자발급 거부가 위법이라는 우리나라 대법원 판결이 났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평생 반성하겠다고 입장을 표현했습니다.

유승준이티비에서사과장면
유승준

유승준은 한참 인기가 있을 때 99년도 해병대 갈 거라고 국민들에게 약속을 했습니다.

하지만 허리디스크 수술로 현역도 아니고 공익근무요원으로 판정이 나자

해외 공연을 위해 국외여행 허가받고 일본으로 출국, 그리고 일본에서 미국으로 이동

미국 시민권 취득, 대한민국 국적 포기 신청

국민들 유승준 병역기피로 분노....

해외도피로유승준하는
유승준

유승준 근황으로 병역 기피로 국내 입국이 금지됐던 가수 유승준

대법원에서 비자발급 거부가 위법하다는 취지의 판결...

17년 만에 한국 땅을 밟을 길이 열림

 

하지만 대놓고 한국에서 돈 벌겠다고 F-4 비자 신청하는 건 도의적으로 국민한테 미안하지 않는가?

관광비자 90일로는 충분히 한국 올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F-4 비자 신청하는 건 이점이 더 괘씸하다.

유승준이 방송에 나온다면 국민들은 시청거부 및 얼마나 화가 날건지 뻔하다.

유승준전성기시절입국
유승준전성기

유승준 입국 금지 이유는 해병대 가겠다고 하면서 이미지 업 시키다가 허리디스크 있다고 보충역 판정 즉 공익근무요원 판정받고 거기까지 좋다

영장 나와서 해외로 나갈 수 없는 상태인데 일본 고별 콘서트와 미국에 가족과 인사만 하고 오겠다고 귀국 보증제도 이용해 나가 놓고 미국 가서 군대 가면 댄스가수 생명이 끊어져 군대 안 가고 미국인이 되기로 하였다.

유승준 입국 금지 이유는 일반 병역회피자가 아니라 자신 개인의 이익을 위해 한국을 버리고 미국을 선택하였고 거기에 맞는 대가를 받는 것이다. 거기다가 한국 오고 싶어서 인터넷 아프리카 방송에서 사죄방송 끝내고 마이크 꺼진 줄 알고 그대로 유승준 욕설을 들은 나로서는 절대로 한국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한다. 물론 유승준 부인했지만... 그래도 유승준 가식 동영상을 본 나로서는 용납이 안됩니다.

아프리카티비욕설후사과
유승준사과

저는 유승준 나나나 시절, 유승준 가위 시절,  kbs홀에서 하는 콘서트도 찾아가서 볼만큼 좋아했던 가수였다.

그런 당신은 공인이었다. 춤추고 노래해서 돈 번 건 자유이지만, 인기 있는 공인이 우리 사회에 미친 영향은

대한민국에 즐거움을 주었고, 행복했으며, 위로가 되었다. 그래서 유승준을 더욱더 믿었고 배신감이 더 큰 거 같다.

그런데 믿었던 공인이 병역의무를 피하기 위해서 대한민국과 국민들, 너의 팬들을 배신했다고 생각한다.

유승준꼬리머리잘생김
유승준뮤비

자 f4 비자 포기하고 관광비자로 들어온다고 생각해보자.

공항에서 경찰 신변보호부터 해야 될 것이다. 국민들은 분노하고 있다.

광고나 인터뷰, 방송에 나오지 말길 바란다.

유승준이 한국 와도 방송에만 안 나오면 된다. 조용히 왔다 가면 나는 괜찮다.

이제는 나에게 유승준은 병역기피자이며, 더 이상 팬도 아니고 그냥 과거의 한 가수였을 뿐이다.

 

한국 오려는 의도를 생각해보면, 미국세법 개정 회피 목적이 크며 한국에서 돈 벌고 건강보험 국민연금 혜택 누리려고 들어오려고 하는 거 같습니다. 게다가 중국에서 장기간 활동한 친중파입니다.

 

유승준 가위춤 잊을 수가 없지요. 허리가 끊어질 듯이 잘만 추던 가수가 허리디스크라니.ㅜㅜ

 

무조건 입국을 막아도 할 말 없는 상황이지만 관광비자로 잠깐씩 들어올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아예 입국 자체를 막은 것도 아니고 재외동포비자가 결국 목적이었는 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말하겠지요 유승준만 가혹하게 하냐고 군대 안 간 게 유승준뿐이냐지만 방송 나올 때마다 군대 간다 이미지 착한 척 쌓고 군대 문제 때문에 출국 안될 때 병무청까지 기만한 사람은 유승준뿐이지요.

 

요즘 김병만 정글의 법칙에서 태국에서 대왕조개 캤다고 입국 거부시킨다는데 유승준이 병역기피 국민기만 한 죄면 못 오게 할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어느 죄가 클까요? 너무 가혹한 처사라고 느낀다면 유승준이 공인이어서 많은 영향력을 끼친 만큼 가중 처벌한 것임을 알아야 됩니다.

 

지금 이런 상황이면 젊은이들 군대 안 갈 거 같습니다. 이런 식이면 양심적 거부 가능한 거 아닙니까?

 

대한민국 국민의 4대 의무 : 국방. 납세. 교육. 근로

그래도 한국땅 밟는 게 소원이라면 3일짜리 외국인 관광비자 허가해주겠음. 솔직히 F-4 비자는 진짜 아니지 않습니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 사태 정리하겠습니다.

지금 대법원에서 유승준 입국허가된 게 아닙니다.

비자 발급거부에 대한 파기 환송조치만 된 것일 뿐입니다.

그 말은 즉슨 비자발급 거부에 대한 판결임. 유승준 입국허가 와는 다른 판결임

파기 환송이 비자 발급을 하라는 뜻은 아닙니다.

자.. 비자발급을 받는다 해서 입국 확정이 아니라. 비자는 입국심사 요청 자격일 뿐입니다.

비자발급을 받아도 법무부에서 통과를 안 하면 그만입니다.

 

국민의 질서를 흩트리는 일은 없어야 될 것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