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원숭이 꿈 해몽은 예지몽의 경우 재빠른 이득을 의미합니다.

또한 예능적 재주, 임기응변, 처세술, 관공서, 어려움, 자수성가, 신앙과 종교, 학업을 뜻합니다. 그러면 원숭이 꿈에 관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생각중-나무위에-올라가있다
원숭이꿈해몽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 있다고 생각했던 일에서 실패할 것을 암시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일이 허사로 끝난다.

 

"원숭이들이 옷을 입고 있는 꿈(흰원숭이, 검은원숭이 꿈)"

원숭이는 예지몽의 경우 재빠른 이득을 의미합니다. 원숭이들이 화려하고 요란한 옷을 입고 있는 꿈이거나 흰 원숭이, 검은원숭이가 꿈에 나타나는 상징은 그동안 정성을 기울여 온 일의 결과가 좋을 것입니다. 또한 공들여 키운 자식들이 부모를 영광스럽게 할 것을 암시합니다.

 

"동물원에서 원숭이를 보는 꿈"

원숭이는 예능적 재주, 임기응변, 처세술, 관공서, 어려움, 자수성가, 신앙과 종교, 학업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동물원에서 원숭이를 보는 꿈은 신경을 쓰게 하는 다툼이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원숭이가 사람처럼 말을하고 대화하는 꿈"

원숭이 꿈에서 상징몽의 경우에는 인간의 어리석음이나 우매함, 우스꽝스러움, 인생의 연극적인 면을 상징합니다. 아울러 꿈을 꾸는 자신의 미숙함, 타산적임, 지나친 자만심에 대한 경고로도 뜻합니다. 원숭이가 사람처럼 말을 하고 나와 대화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들끼리 서로 의심하고 정이 식어간다는 암시입니다. 자존심을 내세우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겸손과 사랑의 마음으로 포용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원숭이가 서로 싸우는 꿈"

원숭이가 서로 싸우는 꿈은 부부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새끼 원숭이, 아기원숭이를 둘러싸고 사람들이 모여 있는 꿈"

꿈해몽에서는 새끼 원숭이를 둘러싸고 사람들이 모여있는 꿈은 불명예 퇴직이나 스캔들에 연루될 것을 암시합니다. 새끼 원숭이 꿈, 아기 원숭이 꿈은 보통 구설수가 있다는 이야기니 말과 행동을 각별히 조심하여야 합니다.

 

"검은원숭이가 담 너머로 집안을 들여다보는 꿈"

검은원숭이가 담 너머로 집안을 들여다보는 꿈은 누군가 나쁜 의도를 가지고 당신의 행동을 감시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원숭이를 보고 있는데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며 빛나는 꿈"

원숭이를 보고 있는데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며 빛나는 꿈은 숨겨진 재능을 인정받아 재물도 얻고 명예도 따를 것을 암시합니다.

 

"새끼 원숭이의 귀가 떨어지는 꿈"

원숭이 상징몽의 경우에는 인간의 어리석음이나 우매함, 우스꽝스러움, 인생의 연극적인 면을 상징합니다. 아울러 꿈을 꾸는 자신의 미숙함, 타산적임, 지나친 자만심에 대한 경고로도 읽힙니다. 새끼 원숭이의 귀가 떨어지는 꿈은 좋지 않은 습관이나 기질을 가진 사람과 결별할 것을 의미합니다.

 

새끼원숭이-아기원숭이-손에먹을거들고있다
새끼원숭이

 

"원숭이가 나무를 타고 내려와 언덕을 미끄러져 내려가는 꿈"

원숭이는 예지몽의 경우 재빠른 이득을 의미합니다. 또한 예능적 재주, 임기응변, 처세술, 관공서, 어려움, 자수성가, 신앙과 종교, 학업을 암시합니다. 원숭이가 나무를 타고 내려와 언덕을 미끄러져 내려가는 꿈은 자식들이 속을 썩일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이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외면적으로는 괜찮아 보이지만 그다지 실속은 없으리라는 암시입니다.

 

"철망을 뚫고 원숭이가 도망치는 꿈"

꿈풀이에서 철망을 뚫고 원숭이가 도망치는 꿈은 중요한 기밀이 누설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기밀을 취급하는 부하직원이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회사로 옮겨 갈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자식이 가출하는 불상사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동물원의 원숭이가 철망을 타고 오르거나 바위를 오르는 것을 본 꿈"

꿈속에서 내가 동물원을 놀러가서 원숭이가 철망을 타고 오르거나 바위를 오르는 거나 창문에 기어오르려는 본 꿈은 신분 상승의 조짐입니다. 업무상의 이득이 생기고 애정운도 길하여 이상형의 애인을 사귈 징조입니다.

 

이상 원숭이꿈해몽 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잠과 관련된 꿈해몽, 가위눌림, 잠자는 꿈, 남과 자는 꿈 총 14가지

 

잠과 관련된 꿈해몽, 가위눌림, 잠자는 꿈, 남과 자는 꿈 총 14가지

이번 시간에는 잠 꿈해몽으로 잠에 관한 상황별 총 13가지 잠 꿈해몽 풀이입니다. 내가 꿈속에 너무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꿈, 내가 잠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 남이 나를 지켜보는 꿈, 살

ezexec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