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이란, 기린·봉황·거북이와 더불어 사령이라 불려 온 상상의 동물입니다. 

동양과 서양의 신화나 전설에 등장하는 상상의 동물로 거대한 뱀을 닮은 형상을 하고 있으며 신성한 힘을 지닌 상서로운 존재로 여겨지지만 기독교 문명에서는 악과 이교를 상징하는 퇴치의 대상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그럼 용 꿈해몽을 상황별로 꿈 해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이노란색빛을내며길게
용 꿈해몽

 

"용이 나무에 걸려 있는 꿈"

꿈에서 본 용이 나무에 걸려 있는 꿈은 자신이 하기에 역부족인 일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의 자신을 돌아보고 지나치게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아부나 감언에 현혹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호수, 연못 속에서 잠자는 용을 보는 꿈"

호수, 연못 속에서 잠자는 용을 보는 꿈은 아직 자신의 뜻과 능력을 펼 때가 이르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노력하면서 때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이 나를 죽이는 꿈"

용은 입신출세와 명예, 신 또는 신적인 힘 등 매우 강한 운명적 계시 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풀이합니다. 용 꿈을 계기로 크게 운세가 호전되어 삶의 광명을 얻는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운세가 밝아지기 전에 시험 단계로서 적지 않은 곤란과 위험이 버티고 있을 수 있습니다. 희생을 치른 후에야 행운이 찾아온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꿈속에서 용이 나을 죽이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치명적인 재난에 직면하게 되거나 어떤 범죄의 피해자가 되어 권력과 재산을 잃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 권력이나 세도가의 희생물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큰 용이 하늘을 날며 큰 소리를 내는 꿈"

큰 용이 하늘을 날며 큰 소리를 내는 꿈해몽은 내가 하는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이름을 떨치고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며 부러워하는 대상이 됨을 의미합니다. 또 최근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하였다면 돼지와 함께 날아오르는 용꿈인 경우에는 복권, 로또 재물운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떨어져 죽는 꿈"

용은 입신출세와 명예, 신 또는 신적인 힘 등 매우 강한 운명적 계시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풀이합니다. 용 꿈을 계기로 크게 운세가 호전되어 삶의 광명을 얻는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운세가 밝아지기 전에 시험 단계로서 적지 않은 곤란과 위험이 버티고 있을 수 있습니다. 희생을 치른 후에야 행운이 찾아온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떨어져 죽는 꿈은 기세 좋게 잘 나가던 권력이나 사업이 몰락의 길을 걷게 됨을 의미합니다. 나라의 최고지도자나 사업체의 총수가 죽을 수도 있습니다.

 

"하늘을 날던 용이 집 안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하늘을 날던 용이 집 안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영광스런 일이 생기고 가문이 흥하며 명예가 드높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용 두 마리가 서로 엉기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늘로 오르는 꿈"

용은 명예, 권력, 사업체, 기관, 단체, 최고위직, 세도가, 유명 인물, 악한의 상징입니다. 서양에서는 무의식, 자연의 생식능력, 초월적인 것, 성의 상징입니다. 용 두 마리가 서로 엉기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늘로 오르는 꿈은 멋진 동반자나 동업자를 만나 일이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을 하든, 마음 맞는 동업자와 같이 하면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그런 동업자를 만나 사업이나 일이 성공하고 번창하리라는 것을 암시하므로 혼자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도움을 받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내가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내가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관직의 높은 자리에 올라 많은 사람들을 좌지우지할 출세 몽입니다. 만약 내가 아닌 다다른 사람이거나 모르는 사람이면 그게 용꿈 태몽이라면 풀이는 앞 해석과 같이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보는 꿈, 지켜보는 보는 꿈해몽 상황 별 11가지

 

내가 무엇을 보는 꿈, 지켜보는 보는 꿈해몽 상황 별 11가지

그럼 오늘은 사람이 무엇을 보는 꿈, 보고 있는 꿈에 대한 꿈해몽. 꿈이라는 것은 자신의 컨디션, 심리, 불안감, 긴장 감등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옛말에 꿈은 아무렇게 꾸어도 꿈해몽

ezexec2.tistory.com

 

"내가 용을 꼭 껴안는 꿈"

운세가 밝아지기 전에 시험 단계로서 적지 않은 곤란과 위험이 버티고 있을 수 있습니다. 희생을 치룬 후에야 행운이 찾아온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내가 용을 꼭 껴안는 꿈은 자기 능력보다 다소 벅찬 일을 하게 되거나 평소에 가까이하기 어려운 훌륭한 사람과 같이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늘 높이 용이 승천하는 꿈"

용은 꿈풀이에서는 명예, 권력, 사업체, 기관, 단체, 최고위직, 세도가, 유명인물, 악한의 상징입니다. 서양에서는 무의식, 자연의 생식능력, 초월적인 것, 성의 상징입니다. 용이 승천하는 꿈은 국가나 큰 사업체의 최고 지도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고 다스릴 것을 암시합니다. 아마 대통령 후보들 중에 이런 꿈을 꾼다면 당선이 확실할 것입니다. 용꿈 태몽이라면 그 아이는 미래에 최고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집안이나 내가 자주가는 곳의 물건이 갑자기 용으로 변하는 꿈"

나와 관련된 집안의 물건이나 내가 자주 가는 곳의 물건 또는 남편이나 부인의 물건이 갑자기 용으로 변하는 꿈은 별 볼일 없던 삶이 생기를 찾고 재물이 들어와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돈에 관련된 7가지 꿈 해몽(복권 당첨, 로또 당첨, 돈 줍는 꿈, 돈 세는 꿈)

 

돈에 관련된 7가지 꿈 해몽(복권 당첨, 로또 당첨, 돈 줍는 꿈, 돈 세는 꿈)

이번 포스팅은 돈에 관련된 상황별 7가지에 대해서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꿈에서 돈을 줍거나, 돈 받거나,돈을 세거나, 복권 로또 당첨되거나, 복권이 꽝이거나 하는 꿈들이 나오실 겁니다. 그

ezexec2.tistory.com

 

이상 용꿈에 관련된 상황별 꿈풀이였습니다. 용이랑 관련된 꿈에서 돼지랑 용이랑 같이 보이는 꿈을 꾸신분들은 꼭 로또나, 복권을 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