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뱀이란, 십이지 동물 중에서 6번째 동물이며 십이지 중 유일한 파충류입니다.

뱀은 헤엄칠 수 있는 지느러미, 달릴 수 있는 다리, 날 수 있는 날개가 없어도 세계 어디서나 서식합니다.. 산, 들, 사막, 바다, 강…. 어느 곳이든 뱀은 살고 있는 뱀입니다. 그럼 상황별 뱀 꿈해몽을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른뱀-나무위-앉아있다
뱀꿈해몽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또는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의 의미는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크고 힘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

 

"뱀 죽이는 꿈"

꿈속에서 뱀 나오는 꿈 중에 특히 뱀을 죽이는 꿈의 의미는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도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아니면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됩니다.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데 무서운 느낌이 없는 꿈"

뱀은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데 무서운 느낌이 없는 꿈은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크게 늘어날 조짐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은 승진, 출세길이 열린다.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

뱀은 임신, 태몽과 지혜, 금전운과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또한 성욕과 남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이나 은밀한 사랑, 위험한 인물이나 위험한 권력의 상징으로서도 등장합니다.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의 뜻은 '다된 밥에 재 뿌린다'는 속담처럼 손에 거의 쥘 것 같았던 이익이나 재물이 목전에서 잘못되어 사라짐을 의미합니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해몽은 하는 일이 잘 안 되어 있는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위기가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준비하고 조심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흰색뱀-꼬불꼬불-앉아있다
흰색뱀

 

"뱀이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는 꿈"

뱀은 사업체, 기관, 정당, 작품, 일, 재물, 권력, 명예, 지혜, 사악함, 교활함의 상징입니다.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뱀이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는 꿈의 의미는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계획하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망은 시간과 노력을 통하여 현실적인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태몽이라면 사회에서 어느 정도 출세할 자식을 얻게 됩니다.

 

"뱀이 나무나 높은 곳에서 아래로 기어 내려가는 꿈"

뱀이 나무나 높은 곳에서 아래로 기어 내려가는 꿈 뜻은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운이 하강하는 국면입니다. 일은 확장시키지 말고 자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

뱀은 사업체, 기관, 정당, 작품, 일, 재물, 권력, 명예, 지혜, 사악함, 교활함의 상징입니다.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해몽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에 부딪치고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뜻대로 안 되는 시기가 있음을 받아들이고 마음을 차분하게 가져야겠습니다.

 

"뱀을 안고 있는 꿈"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뱀을 안고 있는 꿈의 꿈풀이는 재물과 이권이 당신 손안에 있으니 사업이 날로 번창할 조짐입니다.

 

"큰 뱀이 작은 구멍으로 숨는 꿈"

뱀은 임신, 태몽과 지혜, 금전운과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또한 성욕과 남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이나 은밀한 사랑, 위험한 인물이나 위험한 권력의 상징으로서도 등장합니다. 큰 뱀이 작은 구멍으로 숨는 꿈해몽은 가정에 뭔가 기쁘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기거나 재물이 나갑니다.

 

"뱀을 잡아 도구를 이용해 죽이는 꿈"

 뱀을 잡아 주변 도구를 이용해서 죽이는 꿈해몽은 자신이 원하는 계획대로 매사가 척척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목표를 보다 분명히 세우고 매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구멍을 쑤셨더니 커다란 뱀, 구렁이가 튀어나오는 꿈"

뱀은 사업체, 기관, 정당, 작품, 일, 재물, 권력, 명예, 지혜, 사악함, 교활함의 상징입니다.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구멍을 쑤셨더니 커다란 뱀이나 구렁이가  튀어나오는 꿈 의미는 제법 좋은 직장에 취직이 되거나 시험에 합격할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거나 의외의 후원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푸른색뱀-무섭게-앉아있다
푸른색뱀

 

"뱀을 먹는 꿈 "

뱀은 임신, 태몽과 지혜, 금전운과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또한 성욕과 남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이나 은밀한 사랑, 위험한 인물이나 위험한 권력의 상징으로서도 등장합니다. 서양에서는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뱀을 먹는 꿈의 뜻은 강한 힘이 있는 세력을 얻거나 권좌에 앉을 것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이권이 생기거나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

뱀 나오는 꿈 중에서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은 자신의 판단력을 잃고 남의 감언이설이나 협박에 넘어가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계약이나 일에 임해야겠습니다.

 

"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

뱀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은 승진하거나 나라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즉 칼자루를 쥔 자리, 어떤 권력이나 인사이동을 할 수 있는 분야의 책임자가 됩니다.

 

"큰 뱀이 자신을 따라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 의미"

뱀 큰 뱀꿈은 꿈해몽에서 커다란 뱀이 자신을 따라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의 뜻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사람과 관계를 맺거나 그런 일을 맡게 됩니다. 미혼여성은 마음에 없는 결혼을 할 수도 있습니다. 꿈속의 느낌을 잘 살펴서 현실에서 실수하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흰 뱀을 보는 꿈"

검은색 뱀, 푸른색 뱀 등 여러 색 상의 뱀이 있지만, 흰 뱀은 마음이 맑고 깨끗한 사람, 고상한 취향을 가진 사람, 그런 일 등을 상징합니다. 재물을 상징할 수도 있는데 부정하지 않은 재물을 뜻합니다. 흰 뱀이 따라오거나 집 안에 들어와 있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과 결혼할 뜻이 높습니다. 최근에 만나게 된 사람 중에 그런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볼 일입니다.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 의미"

뱀은 임신과 지혜, 금전운과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또한 성욕과 남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이나 은밀한 사랑, 위험한 인물이나 위험한 권력의 상징으로서도 등장합니다. 뱀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은 예지몽으로서는 돈과 보물, 재물을 얻을 징조입니다. 이때 뱀은 굵고 수가 많을수록 이득도 많아진다. 상징몽에서는 성욕의 억제를 위해 고심하는 것 혹은 심신의 위기를 상징합니다.

 

"꿈에서 나오는 뱀 태몽"

뱀 꿈해몽에서 태몽은 뱀의 상태와 상황에 따라서 해석하는 의미가 나눠집니다.  뱀 꿈에서 푸른색 뱀이 나타나는 태몽은 배우, 가수처럼 여러 사람들에게 관심과 인기를 받을 연예인이 될 태몽입니다. 노란색 또는 황색 뱀은 대통령, 국회의원 , 사업가 , 정치인이 될 큰 인물이 될 태몽입니다. 여기서 푸르거나, 노랗거나 뱀의 색상이 찐하거나 선명할수록 좋은 태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돈에 관련된 7가지 꿈 해몽(복권 당첨, 로또 당첨, 돈 줍는 꿈, 돈 세는 꿈)

 

돈에 관련된 7가지 꿈 해몽(복권 당첨, 로또 당첨, 돈 줍는 꿈, 돈 세는 꿈)

이번 포스팅은 돈에 관련된 상황별 7가지에 대해서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꿈에서 돈을 줍거나, 돈 받거나,돈을 세거나, 복권 로또 당첨되거나, 복권이 꽝이거나 하는 꿈들이 나오실 겁니다. 그

ezexec2.tistory.com

 

여기까지  뱀 꿈해몽 중 큰 뱀꿈, 뱀 나오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 죽이는 꿈, 뱀 태몽에 대하여 뱀꿈의 뜻, 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