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꿈속에서 바늘과 실에 관련 꿈해몽

 

"바늘이나 핀이 살을 찌르는 꿈"

 바늘이 나를 찔러 꿈속에서 아파했다는 꿈은 현실에서 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 곤란함을 느낄 수 있거나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게 될 일이 있습니다. 혹은 배우자가 부정을 저지르거나 도움을 주는 이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그의 실수로 인해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내가 누군가(엄마,아빠,가족,직장동료)를 바늘이나 핀으로 찌르는 꿈"

바늘은 자신에게 불쾌한 상황이나 마음에 찔리는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상대에 대한 질투나 적대감이 바늘로 나타나 꿈에 등장합니다. 누군가를 바늘로 찌르는 꿈은 꿈속의 그 사람을 자신이 미워하고 있기에 무의식의 상황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그 사람의 일을 방해하려 하거나 무의식적으로 한 행동이나 말로 인해 그 사람에게 피해를 주었을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는 것일 좋을 듯합니다.

 

바늘실꿈썸네일
바늘실꿈

 

"바늘을 잃어버린 꿈해몽"

 바늘이 없어서 일을 못하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해결책이나 방도가 없어 일이 처리되지 않거나 사업 운영이 막혀버릴 수 있습니다. 바늘이 부러지게 되면 일이 도중에서 중단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늘로 자신을 찌르는 꿈"

바늘은 자신에게 불쾌한 상황이나 마음에 찔리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누군가를 질투하고 있거나 적대감을 갖고 있는 것이 바늘로 나타나 꿈에 등장하는데 그것이 남동생이나 여동생의 상징이 되는 이유도 이와 관련된 것입니다. 바늘로 자신을 찌르는 꿈은 친구를 잃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주변 동료나 친구들에게 따돌림 당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바늘에 실을 꿰는 꿈"

바늘은 자극이나 해결책, 통찰력 등을 상징하며 실은 길고 짧음에 따라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시간의 길고 짧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바늘은 자신에게 불쾌한 상황이나 마음에 찔리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누군가를 질투하고 있거나 적대감을 갖고 있을 때도 바늘이 꿈에 등장합니다. 꿈에서 바늘에 실을 꿰었다면 앞으로 소원이 성취되고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경사가 끊이지 않으리라는 것을 나타내는 대 길몽입니다.

 

 

"바늘과 실을 얻는 꿈해몽" 

바늘과 실을 누군가가 손에 쥐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미궁에 빠졌거나 곤란함을 겪고 있던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도나 해결책이 생기게 되며 도움을 주는 이도 나타나게 됩니다. 장에서 실과 바늘을 같이 사 오거나 하는 꿈도 비슷한 해몽입니다. 스스로 사 왔다면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며 타인이 주었다면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일 것입니다.

 

여기까지 꿈속에서 바늘과 실이 나오는 상황에 관한 꿈해몽이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돈에 관련된 7가지 꿈 해몽(복권 당첨, 로또 당첨, 돈줍는 꿈, 돈세는 꿈)

 

돈에 관련된 7가지 꿈 해몽(복권 당첨, 로또 당첨, 돈 줍는 꿈, 돈 세는 꿈)

이번 포스팅은 돈에 관련된 상황별 7가지에 대해서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꿈에서 돈을 줍거나, 돈 받거나,돈을 세거나, 복권 로또 당첨되거나, 복권이 꽝이거나 하는 꿈들이 나오실 겁니다. 그

ezexec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