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누워 있는 꿈, 잠 자고 있는 꿈 상황별 꿈해몽 정리

 

누워 있는 꿈, 잠 자고 있는 꿈 상황 별 꿈해몽 정리

누워있는 꿈해몽이나 자고 있는 꿈해몽에서는 꿈속에 상황에 따라 많은 의미가 변화가 됩니다. 꿈속에서 잠을 자며 누워있는 꿈, 내가 아닌 상대방이 누워서 잠들어 있는 꿈, 여러 사람이 한 곳

ezexec2.tistory.com

꿈해몽에서 고추, 오이, 감자, 인삼, 산삼, 무, 배추 등 여러 가지 상황을 꿈풀이 

 

"인삼을 선물받거나 인삼을 직접 캐는 꿈"

여러 약초 중에서도 인삼은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선물 받거나 인삼을 많이 얻거나 캐는 꿈은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되고 가치 있는 업적을 쌓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태몽이었다면 그 아이는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는 인물이 될 아이일 것입니다.

 

"산삼이 있는 곳을 찾은 꿈"

우리가 알고 있는 약초로는 인삼, 감초, 구기자, 더덕, 작약 등이 있는데 약초는 병을 치료할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라서 그냥 얻을 수 없고 돈을 지불을 하고 사는 귀한 것이므로 정신적인 재물이나 물질적인 재물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약초 중에서도 산삼은 일반인들이 쉽게 가질 수도 볼 수도 없을 만큼 귀한 약재로서 큰 재물을 얻을 꿈이기도 하나 실제로 산삼이 있는 곳을 발견한 꿈을 꾼 후에는 현실에서도 산삼을 발견하게 되어 큰 부자가 되거나 부모님에게 효도를 하게 된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야채채소꿈썸네일
야채채소

 

"무를 뽑거나 먹는 꿈"

 채소는 개인적인 상징이므로 꿈에 나타난 채소류에서 무엇이 연상되었는지 생각해보고 해몽을 해야 합니다. 무를 뽑거나 먹는 꿈은 다른 사람들 위에 군림한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므로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가지를 먹거나 수확하는 꿈"

채소는 특별한 상징 의미가 없습니다. 다만 여성의 꿈에 나타난 옥수수, 당근, 오이, 아스파라거스 따위가 남성 성기를 상징한다는 경우만 제외하면 말입니다. 채소는 개인적인 상징이므로 꿈에 나타난 채소류에서 무엇이 연상되었는지 생각해보고 해몽을 해야 합니다. 가지를 먹거나 수확하는 꿈은 행운과 경사의 암시로 길몽입니다. 이익 증대, 재산 증가를 상징합니다. 만약 가지를 누군가에게 받았다면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고 의외의 유산을 받아 풍요로움을 누린다. 혹은 투기나 투자에서 이득을 봅니다.

 

"미나리나 쑥, 냉이, 별꽃 등에 관한 꿈"

채소는 특별한 상징 의미가 없습니다. 다만 여성의 꿈에 나타난 옥수수, 당근, 오이, 아스파라거스 따위가 남성 성기를 상징한다는 경우만 제외하면 말입니다. 꿈에 나타난 미나리나 쑥, 냉이, 별꽃 등의 채소는 봄이라는 계절을 상징하거나 행운이 찾아올 전조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아스파라거스를 먹는 꿈"

 채소는 개인적인 상징이므로 꿈에 나타난 채소류에서 무엇이 연상되었는지 생각해보고 해몽을 해야 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아스파라거스는 남성의 성기를 상징하므로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성적인 욕망을 드러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밭에 채소가 무성하게 자란 꿈"

채소는 밭에서 나는 것들로 꿈 속에서는 밭은 사업기반으로 그 밭에서 난 채소나 청과류 등은 결실이나 성과를 상징합니다. 대부분 재물이나 돈,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 태몽으로 많이 꾸기도 합니다. 꿈에서 밭에 채소가 잘 자란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며 아주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미혼이라면 혼담이 들어올 꿈이기도 하며 사업가라면 계약이 성사되기도 할 좋은 꿈입니다.

 

"배추나 무를 뽑아 들고 오는 꿈"

배추나 무 등이 아주 잘 익어서 밭에서 뽑아서 들고 왔다면 하는 일에 결실이 맺어지며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만약 큰 수레나 트럭에 가득 싣고 왔다면 그만큼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일의 성과가 그만큼 크고 훌륭할 것입니다.

 

"배추를 씻거나 절이는 꿈"

꿈 속에서 배추나 무를 시원한 물에 씻었다면 현실에서 자신의 일이나 논문 등을 손질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소금에 절이거나 하였다면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며, 배추 포기가 많이 절어서 늘어져 있는 것을 만졌다면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밭에 새싹이 돋아나는 것을 보는 꿈"

채소는 밭에서 나는 것들로 꿈 속에서는 밭은 사업기반으로 그 밭에서 난 채소나 청과류 등은 결실이나 성과를 상징합니다. 대부분 재물이나 돈,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 태몽으로 많이 꾸기도 합니다. 밭에 채소의 싹이 파릇파릇하게 돋아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시작하였음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만약 나뭇잎의 새싹이 돋아나고 있었다면 침체되던 일이 새롭게 살아나는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고추에 관한 꿈"

꿈 속에서 고추를 따 가지고 오는 것은 태몽이며 성인이 고추를 많이 늘어놓은 것을 보았다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며, 미성년자가 고추가 늘어놓은 것을 꿈에 보게 되면 싸울 일이 생기거나 창피한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할 것입니다.

 

"오이에 관한 꿈"

밭에 난 오이를 따 먹는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가까운 시일에 성관계를 하게 되거나 자위행위를 할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오이가 꾸부정한 것을 따왔거나 늙은 오이를 따오는 태몽을 꾸었다면 아기의 건강에 이상이 있어 요절할 아이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나 고구마에 관한 꿈"

채소는 밭에서 나는 것들로 꿈 속에서는 밭은 사업기반으로 그 밭에서 난 채소나 청과류 등은 결실이나 성과를 상징합니다. 대부분 재물이나 돈,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 태몽으로 많이 꾸기도 합니다. 고구마나 감자를 많이 캐내는 꿈은 상당한 재물을 갖게 될 수 있는 꿈이며 재물이 아니라면 가지고 싶은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만약 고구마나 감자를 입에 물었던 꿈이라면 현실에서 답답한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2019.08.12 - [경제,생활,이벤트 정보] - 남자 ,여자 꿈속의 꿈해몽

 

남자 ,여자 꿈속의 꿈해몽

이성이나 자신의 신체의 신체가 꿈에 나오면 어떤 꿈해몽일까요? 오늘의 운세가 좋을지, 애정운이 좋을지, 이혼 꿈해몽 일지, 결혼운 꿈인지, 궁합이 좋은 꿈일지, 재물운 꿈인지 확인해 보도록

ezexec2.tistory.com

 

 

꿈속에서는 내가 너일수도 있고 상대가 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잠에서 깨어났는데 꿈이 기억이 나는 것은 잠을 깊게 자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심적, 물리적으로 뜻하는게 틀리므로 재미있게 오늘의 운세처럼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