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이번 포스팅은 돈에 관련된 상황별 7가지에 대해서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꿈에서 돈을 줍거나, 돈 받거나,돈을 세거나, 복권 로또 당첨되거나, 복권이 꽝이거나 하는 꿈들이 나오실 겁니다. 

그럼 꿈해몽에서 어떻게 의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연금돈받는꿈썸네일
돈로또당첨관련꿈

"돈을 많이 얻거나, 돈받는꿈, 돈을 줍는 꿈해몽"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아주 옛날에 쓰이던 엽전, 금화 등도 있습니다. 지금의 돈은 빈부를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의미하는 것은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입니다. 특히 돈은 귀중함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돈를 많이 얻게 되거나 줍는 꿈은 현실에서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돈을 세거나 저금하는 꿈해몽"

 같은 돈이라도 지폐가 동전보다 좋으며 지폐일 경우에도 신권이 좋고 한두 장보다는 뭉칫돈이 행운을 가져온다고 봅니다. 상징몽의 경우에는 돈을 갖고 싶다는 소망, 일의 결과, 소화기계 내장에 생긴 문제 또는 성적인 관심을 나타냅니다. 돈을 세거나 저금하는 꿈은 갑작스런 지출이 있게 될 암시입니다. 또한 변비에 걸려 고생할 조짐일 수도 있습니다.

 

"경마나 복권 로또 등에 투기를 했다가 돈잃게 되는 꿈"

돈이나 금전상에 관련된 꿈의 상징성은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경마나 복권 로또 등에 투기를 했다가 돈만 날리는 꿈은 이득이 생기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그러나 투기로 인하여 로또가 당첨되거나 상금을 따내거나 목돈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입니다.

 

 

"경마나 복권 로또 등에 투기를 해서 큰 돈이 당첨되는 꿈"

경마나 복권 로또 등에 투기를 해서 큰 돈이 당첨되는 꿈처럼 상징몽의 경우에는 돈을 갖고 싶다는 소망, 일의 결과, 소화기계 내장에 생긴 문제 또는 성적인 관심을 나타냅니다. 경마나 복권 등에 투기를 해서 큰돈을 따거나 목돈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입니다.

 

"직장 상사나 친척 지,인으로부터 지폐 돈뭉치를 받는 꿈"

돈이나 금전상에 관련된 꿈의 상징성은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같은 돈이라도 지폐가 동전보다 좋으며 지폐일 경우에도 신권이 좋고 한두 장보다는 뭉칫돈이 행운을 가져온다고 봅니다. 상징몽의 경우에는 돈을 갖고 싶다는 소망, 일의 결과, 소화기계 내장에 생긴 문제 또는 성적인 관심을 나타냅니다. 직장 상사나 친척 등으로부터 지폐 뭉치를 받는 꿈은 승진과 사업 번창, 가정적인 안정이 예시된 길몽입니다.

 

"돈을 세거나 저금하는 꿈"

돈을 세거나 저금하는 꿈은 갑작스런 지출이 있게 될 암시입니다. 또한 변비에 걸려 고생할 조짐일 수도 있습니다.

 

"금을 많이 얻거나 줍는 꿈"

꿈속에서 금은 귀중함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금화를 많이 얻게 되거나 줍는 꿈은 현실에서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2019.07.02 - [경제,생활,이벤트 정보] - 돈줍는꿈, 동전줍는꿈, 돈훔치는 꿈, 돈받는꿈, 꿈해몽

 

돈줍는꿈, 동전줍는꿈, 돈훔치는 꿈, 돈받는꿈, 꿈해몽

이번 시간에는 돈에 관련된 꿈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최근 제가 로또복권에 4등에 당첨이 되어서 그런지 돈에 관련된 꿈에 눈길이 많이 갑니다. 실제로 복권당첨 되기 며칠 전 돈 줍는 꿈을

ezexec2.tistory.com

 

여기까지 돈에 관련된 상황별 7가지에 대해서 꿈해몽이었습니다.

꿈에서 돈을 줍거나, 돈을 세거나, 복권 로또 당첨되거나, 복권이 꽝이거나 하는 꿈들이 전부 좋은 꿈일 수는 없습니다.

그 사람이 처해진 상황이나 심적 상태에 따라서 많이 변화하니 재미로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돈에 관련된 꿈풀이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