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우리가 꿈속에서 기차, 지하철, KTX, 전철 같이 일정한 철로 위를 달리는 교통수단을 꿈에서 보았다면 

상황별 6가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차지하철꿈해몽썸네일
기차지하철꿈

 

"기차, 지하철, KTX나 전철에서 내리는 꿈"

기차, 지하철, KTX, 전철이 달리는 일정한 철로는 일의 진행 방향을 나타내고, 그 위를 달리는 기차, 지하철, KTX는 일의 중심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기차, 지하철, KTX나 전철을 타고 가다 내릴 때 내린 곳이 마음에 들고 원래의 행선지였다면 성공이 확실시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기차, 지하철, KTX에서 내린 곳이 원래의 목적지가 아닌 다른 곳이라면 성과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기차, 지하철, KTX나 전철을 타는 꿈"

꿈속에서 기차, 지하철, KTX나 전철을 타고 있다면 본인의 생각했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인생의 계획표를 작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다른 한 가지!! 타고 가는 열차의 행선지에서 뭔가 사고를 당한 꿈이었다면 생각했던 계획은 좌절이나 실패로 꿈을 풀이할 수 있습니다.

 

 

"타야 할 기차, 지하철, KTX를 놓치거나 중도에 하차하는 꿈"

기차, 지하철, KTX, 전철을 놓치거나 도중에서 내려버리는 꿈은 자신의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게 되는 악몽에 속합니다. 커플이 헤어지거나 혼인에 깨져 버리거나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겨 불만이 쌓이게 되거나 직장인은 직장에서 골치 아픈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자신이 기차, 지하철, KTX에 치여 죽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달려오는 기차, 지하철, KTX에 치여 죽었다면 하루가 찝찝하실 겁니다. 하지만 이 꿈은 그동안 꿈꿔왔던 개인적인 소망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는 행운 몽입니다. 또한 명예를 얻게 되어 이름을 드높이고 사회적인 성공을 이룰 것입니다.

 

"기차, 지하철, KTX 사고가 나는 꿈"

기차, 지하철, KTX가 철로를 이탈해서 사고가 난 꿈은 사업에 이상이 생기게 되거나 회사에서의 인사이동으로 업무가 차질이 있거나 자신이 하고자 하던 일이 문제가 생겨 연기되거나 무산이 될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실제로 꿈 속내용과 비슷하게 기차, 지하철, KTX 사고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여야 할 것입니다.

 

"기차, 지하철, KTX 여행을 하는 꿈"

 꿈속에서 기차, 지하철, KTX를 타고서 여행을 하는 꿈은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열차 안에서 보는 바깥 풍경이 아름답게 느껴졌다면 더욱더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의 전망이 아주 밝고 예능계 종사자라면 자신의 작품이 인기를 끌게 되어 유명해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기차, 지하철, KTX를 타고 갔다면 그 사람들은 자신의 동업자나 직장동료로 상징된 것입니다.

 

꿈속에서 배, 유람선, 여객선, 보트가 나오는 꿈해몽 6가지

 

꿈속에서 배, 유람선, 여객선, 보트가 나오는 꿈해몽 6가지

꿈속에서 배, 유람선, 여객선, 보트 같은 물 위를 달리는 모습을 꿈속에서 봤다면 어떻게 꿈풀이를 해야 할까요? 이번 시간에도 꿈속에서 나타나는 6가지 상황별로 정리를 해왔습니다 . "배, 유람

ezexec2.tistory.com

남자 ,여자 꿈속의 꿈해몽

 

남자 ,여자 꿈속의 꿈해몽

이성이나 자신의 신체의 신체가 꿈에 나오면 어떤 꿈해몽일까요? 오늘의 운세가 좋을지, 애정운이 좋을지, 이혼 꿈해몽 일지, 결혼운 꿈인지, 궁합이 좋은 꿈일지, 재물운 꿈인지 확인해 보도록

ezexec2.tistory.com

 

이상 대중교통인 기차, 지하철, KTX 같은 일정하게 놓여 있는 철로를 달리는 것에 대한 꿈풀이였습니다. 

좋은 꿈, 나쁜 꿈이 있지만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