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콘솔>

꿈속에서 배, 유람선, 여객선, 보트 같은 물 위를 달리는 모습을 꿈속에서 봤다면 어떻게 꿈풀이를 해야 할까요?

이번 시간에도 꿈속에서 나타나는 6가지 상황별로 정리를 해왔습니다

.

배꿈썸네일흰배
배꿈

"배, 유람선, 여객선, 보트가 항구에서 나가는 꿈"

 배가 항구에서 나가는 꿈은 새로운 여행을 암시합니다. 고난은 있지만 가능성 또한 충분하기 때문에 미리 겁을 내서는 안됩니다. 한편 이러한 꿈은 이별이나 파탄을 암시하는 흉조로 풀이할 수도 있습니다.

 

"배가 텅 비어서 항구에 들어오는 꿈"

꿈속에서 배는 배우자나 가정, 사업, 일거리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배가 항구에 들어오는 꿈은 지금까지 해온 일의 결과나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배가 텅 비어 있었다면 그동안 노력한 일의 결과는 헛수고일 뿐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배가 전복되거나 좌초되는 꿈"

배는 자신의 인생이 다다르고 있는 상황이나 장래의 전망, 또는 죽음으로의 여행(예지몽일 경우) 등을 상징합니다. 또한 방광에 이상이 생겼을 때에도 배에 관한 꿈을 꾼다. 배가 전복되는 꿈은 인생의 위기를 암시합니다. 누군가의 속임수나 배반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남성의 경우에는 여성과의 문제에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배, 여객선, 유람선,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는 꿈, 바다를 건너는 꿈"

배를 타고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에서 강과 바다는 인생의 상징입니다. 인생의 고비나 전환기에 이르러 있음을 상징하거나, 혹은 중요한 기회를 맞이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때를 잘 견뎌내면 성공합니다. 그러나 환자가 이 꿈을 꾸면 죽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배 안에 누워 있거나 자는 꿈"

배는 자신의 인생이 다다르고 있는 상황이나 장래의 전망, 또는 죽음으로의 여행(예지몽일 경우) 등을 상징합니다. 또한 방광에 이상이 생겼을 때에도 배에 관한 꿈을 꿉니다. 배 안에서 누워 있거나 자는 꿈을 꾸는 것은 곤란한 처지에 빠지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죽음과 질병을 암시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배를 타거나 타고 어딘가로 떠나는 꿈, 여행가는 꿈"

배를 타는 꿈을 꾸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때로는 죽음의 징조로도 볼 수 있는데 누구(인상 특징)와 같이 탔는지, 배 안에서 어떤 심정이었는지, 건너편 해안으로 건너갔는지 아닌지가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 열쇠입니다.

 

여기까지 6가지의 꿈에서 배, 유람선, 여객선, 보트 같은 물 위에 떠다니는 모습에 대해서 꿈풀이를 해보았습니다. 

항상 재미로 생각해 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